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징징심슨+남억심슨

a. J i N J i N

by 징징_ 2007. 10. 5. 17:33

본문


언제였지? 영화 심슨 개봉기념으로 사이트에서 이런걸 했었다.
내 사진 넣고 윙- 돌리면 나랑 닮은 애가 나오고 -_-
옷이라던가 머리스탈, 소품 등 이것저것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그것은 바로 'Simpsonize Me!(
http://simpsonizeme.com)'

내 사진 윙- 돌리고, 오빠 사진 윙- 돌려보았다.

그래서 나온 것이 바로 이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JiNJiN Simpson with a dog

사용자 삽입 이미지

Nameok Simpson with a cat


어쩐지 export 하는 과정에서 자동으로 이상하게 크롭되었다;;

비슷해? 비슷해?
나모키는 큰 키와 삐죽삐죽한 머리스타일
그리고 듬성듬성한 수염과 왼쪽귀의 피어싱에 신경써서 만들어보았다.
나는 덥수룩한 머리스타일과 아래가 둥근 눈
그리고 봑실봑실한 하체(젱장!!)와 볼륨감있는 몸매(응?)에 신경써서 만들어보았다.

다음은 기념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Working Nameok Simpson with a cat


이건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같은;;(억지다!!) 나모키심슨이다.
냥냥이를 말라 비틀어지게 해서 미얀!
고냥이 종류가 하나밖에 없었다아-
저 뒤로 패닉상태인 오리지날 심슨씨가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opping JiNJiN Simpson with a dog

이건 이마트(진짜 이마트다!!)에 장보러 간 징징 심슨이다.
나 진짜 오빠가 사진찍어 줄 때 저러고 서 있는데-
저 개...는 우리 타미인가-_-
이노무 심슨에는 개든 고냥이든 제대로 된 애가 없구나!!


암튼 재밌다. 다같이 해보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