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란말이

d. JiNJiN KitCheN

by 징징_ 2009. 12. 30. 12:30

본문

SBS 가요대전을
우리애들 왜 저런거 시키고 난리냐능!!!! 욕 반 + 어쨌든 우리 옥캣은 믓지구나 +_+ 비명 반 섞어서
열혈 시청 후,
새벽 1시에 내일의 도시락 반찬을 만들었다;;;
이것저것 귀찮을 때는 계란말이가 정답-
그나마 냉동실에 쟁여둔 파 말고 실로 오랜만에 생생한 生파가 있으니
찹찹 썰어서 간만에 색깔 좀 내주자.
나 혼자 싸가는 거면 그냥 계란만 말텐데, 나모키도 싸줘야하니까 요런 정성 좀 더 추가!
나는 트위터 내 소개란에 현모양처라고 쓴 그런 여자니깐 ㅋㅋㅋㅋㅋ
그런데 정작 나모키는 옆에서 끄트머리 집어먹으면서
파 말고 다음엔 피자치즈 넣어주셈, 하는 그런 남자라능!  /담배/



첨엔 도대체가 말리지가 않아서 스크램블로 변하기 일쑤였는데
숙련된 엄마의 시범과 두 가지 팁 전수로 이제 자신있게 둘둘 말 수 있게 되었다.
엄마의 팁 외에 내가 깨달은 것은 중간에 좀 터져도 마지막에 마무리를 잘하면 된다는 사실!
마무리란, 계란물을 보충해가면서 찢어진데 메꿔주기 + 마지막에 잔열로 익히면서 각잡아주기



비몽사몽 말았더니 조금 헐겁다.
다음엔 다시물을 내서 일식으로 보드랍게 말아봐야겠다.
그러니까 나모키, 나 사각후라이팬 사주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