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콜드컵

g. JiNJiN's CaRT

by 징징_ 2011. 5. 13. 10:04

본문



불쑥불쑥 선물 내미는 것이 특기인 나모키.
내가 했던 말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짜잔~ 내밀곤 하는데,
그래서 고맙게도 깜짝 선물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요 스타벅스 콜드컵도 작년 가을인가 겨울인가,
갖고 싶다고 슬쩍 말 했던 것 같은데
나도 까먹고 있었던 것을 잘 기억했다가 또 깜짝 선물을 주었다.

이런 센스쟁이!!!
(라고 말하면 또 '내가 원래 좀 센스만점이지!'라고 으쓱대겠지;;; 나모키는 그런 캐릭터!)

저번에 이런 저런 헤프닝 덕분에 받은 공짜 음료 티켓도 다 나에게 주어서
(나모키 회사 1층에 바로 스타벅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친구한테 엄마한테 인심쓰면서 잘 쓰고 있는데 말이다.

콜드컵도 선물 받은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깨끗하게 씻어 놓고 아직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
무료 음료 쿠폰은 나모키랑 주말에 놀러 나갈 때 쓰고 사이좋게 나눠 마셔야겠다.

여분의 빨대랑 윗 부분이 볼록한 돔리드도 왠지 풀세트로 갖춰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이건 내 용돈으로 살게묘!!!! 히히히 >ㅅ<

늘 고맙습니다. 남푠남옥희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