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afe Oblique

d. JiNJiN KitCheN

by 징징_ 2007. 4. 20. 10:49

본문

이건 또 언제였지-
갔다와 놓고, 가서 먹어놓고, 사진도 찍어놓고는 영 업데이트를 못하니 도통 생각이 나지 않는다.
매번 글로만 업데이트를 하니, 찡찡은 D40은 어쨌냐면서 징징 블로그는 쌍팔년도 블로그야!" 라면서
나를 긁었다 -_- 나도 찡찡 사진 많아, 다만 생각해서 안 올리는것 뿐이지-!!!
(부케 사진 따위, 주먹 움찍움찍;;)

아하하하하-
(성격좋은 것 처럼 호탕하게 한 번 웃어주고)

바람이 쌀쌀하게 불던 일요일 오후,
때 이르게도 크롭진을 입고 맨발에 모카신을 신어 무지하게 발목, 발 시렵던 그 날,
그래도 꿋꿋하게 캐머뤄 메고 찡찡이랑 손 잡고 열심히 돌아다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크-아웃 칵테일을 파는 홍대앞 vinyl. 언젠가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는데 잘 안된다.
홍대 정문을 등지고 왼쪽 길로 주욱 내려가다보면 바로 딱 있다.
사진 중간에 보면 알록달록 비닐팩이 올망졸망 매달려있는데, 고게 바로 테이크-아웃 칵테일-!!
실제로 보면 정말 퐈려하고 귀엽다. 날씨가 쵸큼만 더 따뜻해지면, 빨대 꽂은 칵테일 쫏쫏, 하면서
신나게 돌아댕겨야지!! 어느새 정든 홍대앞, 용산 집에서도 가까워서 좋다 :D


추운 바람에 코 끝이 찡, 손 끝이 저릿저릿해서 온기를 찾아 우리가 기어들어간 곳은
간판 없는 그곳, Cafe Oblique-
시원스레 트인 너른 공간에 큼직한 테이블, 아담한 테이블이 정갈하게 놓여있다.
각기 담배피고 수다떨고 노트에 낙서하고 노트북 가지고 놀고... 딱히 소란스럽지 않은, 그런 자유로운 분위기.
하지만 혼자 책 읽기는 좀 그런 분위기, 그건 역시 별다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를 시키니 귀여운 달마이어 잔에 하트로 멋을 내 요 녀석을 가져다 주었다.
아포가또가 없어서 저걸 시켰던거 같은데, 나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진한 듯 한데, 또 고소하기도 하고.... 내가 어른이 되긴 했나부다.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배 사러 (어! 3월에 끊는다고 했었는데?) 달려나간 찡찡의 빈자리는 이러하다.
역시나 라떼, 완소 오디즙, 안경, 지갑, 그리고 어쩐지 킁킁나는 남억내;;
차가운 바깥 내음을 가득 묻히며 돌아와서는 내가 부탁한 마이쮸를 주머니에서 꺼내놓는 찡찡아, 고마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고냥이, 얄팍한 고냥이, 종이 고냥이-
저런거 갖고 싶다, 우리집 베란다에 올망졸망 세워놓고 싶어ㅡㅠㅡ;;
이곳은 별로 연관성 없는 여러가지 소품로 꾸며놓고 있는데,
나는 이러한 연관성 없어도 묘하게 어울리는 국적불명 주제의식불명의 빈티지 소품들이 꽤 맘에 들었다.
80년때 아가야때 살던 우리집 벽지를 마주대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암튼 편안했다는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봐도 되는데 또 빠지면 혼자만 섭한 JiNJiN 사진-
찡찡의 완소오디즙(G마켓가, 100ml, 24봉, 15,000원)이 엄청 커보이게 나왔다.
뭔가 불만 가득한 표정인데, 사실은 졸려서 인 듯, 냐냐냐-

찬 바람에 떨어서 고단했던지, 따뜻한 곳에서 따뜻한 컵히를 마시자 금세 졸음이 쓰나미처럼 몰려왔다.
이런 날은 고기!를 먹어야해, 해서 갈비살에 삼겹살까지 먹고서야 끝난 우리의 막무가내 데이트.

햇살 좋은 날 Cafe Obilique를 다시 찾아 한껏 여유를 누려보고 싶고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