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spresso Limited Edtion_Onirio

a. J i N J i N

by 징징_ 2011. 5. 23. 16:23

본문

요즘은 쵸큼 드립커피를 애정하고 있어서
네스프레소랑 눈 마주치기 괜히 미안하고 막 그런 마음.
그래도 때때로 새로운 한정판 캡슐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면
마음이 막 동하지만,
롯데백화점은 현재 나의 생활권에서 조금 멀고
그렇다고 전화나 온라인으로 열심히 찾아볼 열정은 없고-

그래서 얼마 전 선보였던 한정판 캡슐도
너는 나왔구나, 나는 패스다! 였는데-

고마웁게도!
어나더 네스프레소 유저이신 지요언니&쿠마오라버니가
ㅅㅎ&ㅈㅎ오라버니를 통하여 이렇게 선물을 주셨다.
이 귀한 것을, 손이 덜덜덜덜~





화이트 패키지의 한정판 캡슐 Onirio-
(나는 자꾸만 오나라 오나라~♪가 생각날 뿐이고;;)





입흐다. +ㅅ+
저 상자의 입구를 다닥, 개봉하는 그 기분은 왠지 모르게 쵸큼 설레고 좋다.





메종드상도에서 오랜만에 모인 날이라서
테이크아웃(!) 서일순대국으로 요기를 하고
디저트로 대원당 빵과 딸기와 함께
다함께 Onirio를 맛 보기로 했다.

음 과연 자스민과 오렌지 꽃의 향기가 코 끝을 스쳐
나의 정수리, 가마 부근에서 한껏 개화하는 그 모습이
마치 꿈에서 만난 낯설면서도 친숙한 이국의 여인이
탱고를 출 때에 온 세상을 덮을 듯이 펼쳐지는 치맛자락 같구나!!!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요런 것을 맛 보게 해주시어, 정말 감사해요!
반상회 식구들 마안마안세헤~♪



+



그건 그렇고, 대원당의 '옥수수 찜 케익'이라고 하는 요 빵 정말 맛있다.
완두콩과 팥이 콕콕. 내가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
또 먹고 싶다. 대원당 분점 서울에 안 내시겠지, 그렇겠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