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그닝의 분류 by 나모키

a. J i N J i N

by 징징_ 2012. 4. 12. 12:29

본문

우리집은 남녀가 바뀐 대화를 곧잘 하는데-
그거슨 모두 나의 야근에서 비롯된 것;;; 휴 T_T

예를 들면,
오늘도 늦어? 왜 이렇게 맨날 늦어? 너무한 거 아냐? 가정에 소홀하고! 라고 공격하면
오늘도 늦어. 미안. 그래도 내가 늦고 싶어서 늦나, 뭐...... 라고 긁적긁적한다.

몹시 드라마 같은 대화;;
공격이 나모키고 긁적긁적이 나다! -_-


퇴근 시간이 다가오면 나모키가 오늘은 언제쯤 오냐고 물어보면
나는 대부분 얼버무린다. 으응, 칼퇴근은 아닌데 왕야근은 아니야~ 라고!

그러자,

대포고양이
왕야그닝 - 11시 30분 출발
JiNJiN
응 그거슨 왕야그닝
대포고양이
일반 야그닝 - 10시 정각
대포고양이
소 야그닝 - 9시 출발
JiNJ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포고양이
메일 하나만 보내고 - 8시
대포고양이
뒷 정리만 하고 - 7시
대포고양이
남은 사람을 배신하고 나쁜 징징이 되면서 퇴근하면 6시 반


이렇게 정리해주었다.
놀랄 만큼 정확해! 분석하고 있었구나! 매일 기록해두는거임?!

저 중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웃겨서가 아니라 할 말 없어서 그냥;;;

왜 사냐건 웃지요-


.
.
.
.
.
.
그래서 저 날은 아마도...
처음 계획은 뒷정리만 하고 7시였는데
결과는 소 야그닝 9시 출발이었던 듯-

매일매일 뻥쟁이가 되어가는 나...
매일매일 알면서도 속아주는 나모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