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세계 라인 유저 1억 돌파, 나도 축하합니다! 왜냐하면-

a. J i N J i N

by 징징_ 2013. 1. 22. 09:59

본문

블로그에서 여러 번 말했지만 나는 라인 덕후!

얼마 전, 그러니까 지난 주 금요일에
전 세계의 라인 유저가 1억 명을 돌파했다는데
덕분에 이벤트로 무료 스티커도 받고 참 조으다, 나는 조으다! :D

그런데 더 좋은 이유-





어제 집에 와보니까 이런 게 있네? 으응?





허엇- 라인 인형이다! 그것도 나한테 없는 캐릭터, 문!

나모키가 어제 아침에 출근해보니, 책상에 요게 하나씩 놓여져 있었다고 한다.
1억 유저 돌파했다고 자축하면 회사에서 쫘악- 돌린 거라는데, 아아, 참 통 크심! 브라보!





꺅! 소리 한 번 질러주고 주섬주섬 꺼내볼까요?
인형 처음 나왔을 때, 브라운이랑 코니에만 눈독들이고 널 외면했던 건
문, 이렇게 너를 만나려고 그랬었나보아- ㅋㅋㅋㅋㅋ





조심조심 플라스틱 상자에서 꺼내보았더니,
봉봉당이 잽싸게 올라와서 킁킁 냄새를 맡고서는 쓱-쓱- 문을 핥아주었다;;;
낯선 물건을 보고 '킁킁 + 핥핥'이라니, 김봉당, 넌 정말 개!
보통 고양이(ex. 바둥이)라면 '약간의 킁킁 + 손으로 툭툭 간보기' 일 텐데......





유저 1억 명 돌파했다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문-

나도 축하합니다! 나도 기쁩니다! 인형 줘서 고마워요-
 





응? 근데 문 혼자만 있는게 아니다!
봉봉털몬스터에 가려진 저 귀요미는-





평소 브라운을 흠모하는 노란 새가 빼-꼼-
브라운이 아니라 문이랑 세트로 나왔구나.
근데 너 이름이 뭐니?!


이로써 코니, 브라운, 문 그리고 뽀나스로 노란 새까지 라인 인형 컬렉션 완 power 성!
라인 덕후로서 심히 기쁘도다.

그.러.나. 라인 덕후로서 제임스 인형은 왜 출시를 안 하는지, 가슴 한 켠에 허전함은 어쩔 수가 없고-
하여, 마지막으로-
NHN은 조속히 제임스 인형을 출시할 것을 촉구하는 바임. 빠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