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1107 FRI

b. DaiLy NotE

by 징징_ 2014. 11. 7. 10:46

본문

언젠가,
미래 시점에 일어날 일을 대비하고,
훗날의 행복을 꿈꾸는 것은,

지금의 고난이나 절망을 이겨내고,
현재를 성실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해주지만,



때때로 나는,

나의 오늘을 함부로 대하지는 않는지,
생각해보게 된다.

오늘의 나는 행복한가를,
생각해보게 된다.



사실 가장 중요한 건,
그래서 더 어렵지만,
때문에 꼭 필요한 건,

나의 매일을 꾸준히 잘 살아내는 것-
매일 감사한 내가 되는 것-


관련글 더보기